골프장 방문후기_ 가평에 위치한 관리 잘 된 골프장 썬힐CC 하지만 클럽하우스는 가성비 꽝

2023. 6. 12. 19:18골프이야기

728x90
반응형

23년 6월에 다녀온 가평 운악산 인근 조종면에 있는 36홀 규모의 회원제 골프장 후기입니다. 주변에 운악산 포도(9월 초 중순)와 맛집들이 많은 골프장입니다. 바로 옆에는 리앤리CC가 있습니다. 골프장 상태는 항상 변하기 때문에 가실 때는 최근 라운드 기준 인터넷 블로그나 스마트스코어의 평가를 보시고 가시면 도움이 됩니다. 

 

썬힐CC는 클럽하우스의 시설은 회원제임데도 불구하고 그다지 고급스럽지 않습니다. 최근 고급스러운 퍼블릭 골프장이 많아 졌기 때문에 더 비교가 됩니다. 하지만 페어웨이나 그린의 상태는 아주 좋았습니다. 작년에 갔을때 너무 상태가 좋지 않아 열받았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중지로 구성된 페어웨이상태나 그린의 빠르기(2.8) 모두 플레이 하기에 만족스러웠습니다. 역시 야간을 하지 않는 골프장이 상태가 좋습니다. 야간 3부를 하는 골프장은 왠만하시면 믿고 거르시면 좋습니다. 다는 아니지만 거의 대부분 상태가 엉망입니다. 

 

이 골프장은 골프백 내리는 곳이 특이하게 클럽하우스 앞 지하차도 같은 곳으로 내려가서 내리게 되어 있습니다. 골프백만 내리게 되어 있는 구조라 보스톤 백은 주차후 각자 가지고 입장하셔야 합니다. 은근 불편합니다. 

 

썬힐 클럽하우스의 음식은 가성비가 떨어집니다. 조식과 중식의 가격이 다르고 조식은 18,000원전후 , 중식은  22,000~23,000원인데 영 부실합니다. 골프장에 가시기 전에 인근 해장국이나 맛집에서 드시고 가시는 편이 좋고 오후티의 경우  부득이하게 중식을 드실 경우 클럽하우스보다 차라리 환복하시고 아래층에 있는 스타트라인의 그늘집에서 드시는 것이 가격도 착하고 메뉴도 다양합니다. 막걸리도 가평잣막걸리밖에 없는데 한병에 15,000원이나 합니다. ㅠㅠ  캐디분들은 전반적으로 친절합니다. 9월 가을에는 맛난 운악산 포도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최근 골프장 그린피가 이런 저런 프로모션이 많이 생겼습니다. 썬힐은 프로모션을 받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